본문 바로가기
기타글모음/노멀로그다이어리

무한은 뉴규? 깜찍 발랄한 무한의 인터뷰

by 무한 2009. 9. 18.
Tistory(라고 쓰고 티슷호리라고 읽는다)와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노멀팅을 통해 다른 분의 인터뷰만 하다가 직접 인터뷰를 당하(?)니 상콤하더군요.

메일로 작성해서 보낸 인터뷰라 현장감은 쵸큼 떨어집니다만, 발행글이나 노멀로그에서 다루지 않았던 부분들을 살짝 공개해 보았습니다.


요즘 한강에서 잡은 자연산 장어를 100g에 만원씩 쳐준다는 이야기 때문에 아예 장어낚시로 생계를 꾸려가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던데, 친구와 산지렁이를 잡아다가 한강에서 팔아볼까 하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슴벌레를 채집하러 다니며 미꾸라지보다 활발하고, 거짓말 조금 보태서 뱀만한 지렁이들이 사는 곳을 몇 군데 알아 두었습니다. 한 통에 20마리씩 넣고 3천원에 팔면, 하루에 200통만 팔아도 월 1800만원 입니다. 대기업 연봉 저리가라 입니다. 게다가 우리의 유통방식은 두 사람의 소비자를 소개하면 소개한 사람에게는 한 통 더 드리는 서비스, 네, 피라미드 맞습니다. 맞고요. 너무 알려지면 안되니, 자세한 얘기는 생략하겠습니다. 

-무한, Tistory와의 인터뷰 중



긴 말 필요없이 바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 '무한' 편으로 연결됩니다. 거기서 댓글로 또 만나자구요!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 '무한'편 보러가기 (클릭)


감사합니다.


* 연결된 페이지에 답글을 모두 달아 놓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



카카오뷰에서 받아보는 노멀로그 새 글과 연관 글! "여기"를 눌러주세요.

 새 글과 연관 글을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